간편한 건강관리의 비결_비건 영양제 젤리영양제 피로회복제 30대여성영양제

Posted by Gloria Ming
2018. 10. 9. 17:01 비건 생활 정보/먹거리&맛집&요리
 우리 할망께서 특별히 칼슘 영양제가 필요하신 터에
비건채식인들의 보물 창고인 아이허브에서
'비건 칼슘'으로 검색하여 비건 영양제를 찾는 와중에
 녀석이 걸렸어요- 


마침 구미형으로 젤리처럼 씹어드시기도 좋은데다
칼슘과 마그네슘을 다량 함유하고
안토시아닌이 풍부해 면역력 향상에 도움이 되는
엘더베리를 최대한 담았다길래  할망께 사드렸지요~
결과는 매우 만족스러웠어요!
말랑말랑한 식감에 맛난 엘더베리를 그대로 느낄  있는 맛까지,
 할망이 꾸준히  챙겨드셨답니다~
 


 매번 물과 함께 마셔야 하는 알약 형태의 영양제가 귀찮던


저는  할망께서 드시는  보고


'다음엔 나도 구미 영양제를  먹어야겠다' 싶어졌어요-


지난 MBC 전지적시점이란 예능프로그램에서


신현준 씨가 구미 영양제를


거의 중독수준으로 좋아하시던데


한국 내에서는 비건제품이 없어


역시나 비건인의 보물창고인 아이허브를 들어가 검색했죠-



마침 작년에   조카에게 사줬던 비건 젤리 영양제가

나왔던 MykindOrganics 브랜드에서


비건 여성용 종합 비타민 구미 영양제도 나오길래


구매하려고 봤더니 품절인 거예요;;


이후로도 연속 매진행렬이길래 거의 포기하던 차였는데


마침 이번 10월에 보니 정상판매에 할인행사도 해서


2개를 주문했어요!


정상가가 우리나라 돈으로 원래 39000 정도인 제품을


할인행사로 27000원대에 살 수 있는데다


성분을 보면


전부 유기농 과일과 채소를 그대로 넣은 천연성분이랍니다~


(할인행사는 지금도 하고 있네요~

위의 이미지를 클릭해 들어가시면 추가 적립도 받으실 수 있어요!^^)


,  브랜드는
95년도 하이틴 영화<클루리스 Clueless> 일약 스타덤에 올랐던
알리시아 실버스톤이 운영하는
비건채식 영양제 회사랍니다!
그녀는 오랜동안 비건채식을 실천하고
<카인드다이어트> 책까지 내며  이로움을 알려왔죠~
유기농으로 재배된 각종 과일  채소를 그대로 갈아넣은
스무디에서 최대한 수분을  듯한 맛에
다소 한약같은 풍미와 꾸덕꾸덕한 식감으로
오묘한 맛이 나다보니 알아서
하루 권장량(하루 4) 이상은 먹지 않을  같아 다행이긴 하네요~^^;;